본문 바로가기
Bolt of lightning
  • 홈 아이콘
  • 서비스
  • 배송 AS

배송 AS 서비스 안내

AS센터 방문이 불가능하신 고객님은 가까은 SK텔레콤 대리점을 방문하시어 제품 수리를 의뢰하실 수 있는 특별서비스입니다.

  • CHECK1 배송 AS

    ‘배송 AS’란 고객이 가까운 지점/대리점을 통해 AS를 의뢰하면, SK텔레콤은 고객을 대신하여
    접수/배송/AS 처리를 신속하게 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는 고객 중심적 서비스 입니다.

  • CHECK2 배송 AS란?

    배송 AS는 편리합니다.

    행복 AS 마크가 부착된 전국 SK텔레콤 지점, 대리점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AS 기간중 AS 대체폰을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 지점/대리점에 따라 AS 대체폰이 조기 소진되어 부족할 수 있습니다. (통화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배송 AS는 신속합니다.

    AS 접수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광영시 이상 기준)

    ※ 휴대폰 불량 상황에 따라 파손이 심한 경우, 부품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연락처 미 기재시,
    기타 제조 업체의 사정에 따라 수리시간이 지연될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 AS는 경제적입니다.

    수리비는 후불 청구되며, 레인보우포인트, T포인트, OK캐쉬백으로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CHECK3 Rainbow 포인트란?

    SK Telecom 레인보우 포인트는 고객님의 SK Telecom 이동 전화 납부 요금에 따라 누적되는 기본
    포인트와 각종 특별 포인트로 구성되는 통합 포인트로서,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사은행사 등을 통해
    고객님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제도입니다.

  • CHECK4 T-포인트란?

    T 포인트 서비스는, 멤버쉽 카드를 비롯한 OK 캐쉬백 카드를 소지하신 고객께서 T 포인트 제휴사를
    이용할 때마다 이용금액의 일정 비율을 T 포인트로 적립받아 SK 텔레콤 통화료 결제 등에 사용하는
    포인트 서비스
    로, 간단한 신청을 통하여 T 포인트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CHECK5 OK 캐쉬백이란?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레인보우 포인트를 OK 캐쉬백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